사용자 삽입 이미지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탑픽이 개발한 비행슈팅판타지 게임 <나나이모>의 캐릭터 이미지를 이용한 ‘나나이모 GS25 커플 삼각김밥’을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나나이모 GS25 커플 삼각김밥’은 GS리테일의 편의점 프랜차이즈 체인인 GS25와의 제휴를 통해 출시된 제품으로, 전국 GS25 편의점을 통해 총 50만 세트가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삼각김밥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5월 5일까지 <나나이모>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 절정 나나이모! 이제 편의점에서 만난다!’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두 가지 내용으로 마련됐다.

그 중 하나는, ‘나나이모 GS25 커플 삼각김밥’ 속에 들어있는 아이템 쿠폰을 획득한 후 <나나이모> 홈페이지에 접속해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지급되는 아이템으로는 ‘황금 새끼 달마시안 펫’, ‘황금 동글 너구리 펫’, ‘1000 한스(게임머니)’ 등이 있다.

이외에도 <나나이모> 게임 내에서 캐릭터 HP(체력)을 보충해 주는 ‘GS25 커플 김밥’ 아이템 한정 판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아이템은 팀 HP를 2000포인트 상승시켜주는 기능을 수행하며 게임 내에서 50 한스에 구입 가능하다.

나나이모는 어떤 게임?

나나이모는 2D 횡스크롤 방식의 비행슈팅 게임이다. 그렇다고 요즘 유행하는 캐주얼 게임이냐면 또 그건 아니다. RPG 개념을 도입해 아바타와 펫을 육성하는 시스템과 던전에서 경험치를 쌓는 시스템도 도입되어 있다. 말하자면 온라인 비행 슈팅 던전 RPG를 표방하는 캐주얼 게임되겠다(뭐냐 이거?). 아래의 동영상은 하이라이트 동영상과 플레이 동영상.





귀여운 캐릭터가 마음에 들거나 횡스크롤 게임에 향수를 가진 사용자라면 게임도 시작하고 이벤트에 참여해 아이템을 획득하는 것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