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한 실험 중지

Posted 2007.04.11 01:09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지금 지난 글 네 개를 보는 기분이 브리트니가 이 짓하고 다음 날 거울 봤을 때 느낀 기분과 비슷할까?


궁금한 것이 있으면 못 참는 성격이라 experiment 카테고리를 만들고 보도자료 몇 개 올려봤습니다.

원래는 몇 달 정도 이렇게 하고 몇 사람이나 낚(?)을 수 있나 확인하려는 원대한(?) 계획이 있었지만 몇 일 더 했다간 이 사이트의 정체성 자체가 사라질 것 같아서 계획 급 수정.
앞으로 정상적인 사이클로 돌아갈 예정입니다. (- -) (_ _) (- -) (_ _)

그리고 오래 전부터 마음에 두고 있었던 것인데, 공간이 너무 넓어서 긴 글 쓰게 되는 것 같아 아주 좁은 스킨으로 바꿀 예정인데 재미로 만들었던 미투데이 설명서 같은 것들이 마음에 걸리네요. 그 외에도 긴 글들이 좀 있어서 스크롤하기 귀찮아질 것 같은 두려움도 있습니다.

이번 보도자료 포스팅 계획을 통해 -사이트가 망가지는 걸 보니 안스럽더군요- 제가 이 사이트에 애정을 쬐금 가지고 있다는 걸 알게 되어서 앞으로 더욱 사랑해 줄 생각입니다. 카테고리도 제대로 만들고 스킨도 만들고 할 생각이에요.

지켜봐 주세요~
« PREV : 1 : ···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 : 47 : NEXT »

티스토리 툴바